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재활용업계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
재활용시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재활용업계 역량강화 세미나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.
최근 이슈가 되는 환경정책과 유용한 기술, 지원정책 등을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일 시 : 2026년 7월 1일(수) 14:00~16:00
장 소 : 서울역 KTX 대회의실(서울역사 4층)
주 최 : 한국환경공단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개최 안내문 및 위치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